close

배수빈을 설레이게 했던 파트너-임대호,한효주,문근영..



來源:
http://www.stv.or.kr/ez/bbs.php?table=health&query=view&uid=439&p=1

翻譯:攻克韓語 百度韓孝珠吧
注明:如有轉載請注明出處!!


讓裴秀彬激動的合作伙伴── 林大浩,韓孝珠,文根英~~
演員裴秀彬最近在【演戲時最讓自己激動的演員】這一問題中選擇了林大浩,一時成為了熱點話題。
裴秀彬在7日晚上11點15分【韓國當地時間】放送的MBC“劉在石和金元姬的來玩吧 特輯”中和韓彩英,姜惠貞,許怡才,趙恩智一起參加了演出。中間說道:“最讓我激動的演員是林大浩,我們在【朱蒙】裡有著很好的合作。”
“接下來第二名是韓孝珠,我們在【燦爛的遺產】裡一起出演。韓孝珠是個反應及其好的演員。雖然在劇中我們有很多約會的場面,但是每次都可以很愉快的度過,並且留下了很多美好的回憶。”
第三名則是【風之畫員】裡的文根英,“文根英總是使出渾身的力氣來演繹自己的角色,十分優秀。”
裴秀彬另外還對自己沒有選擇在場女嘉賓進行了解釋。“如果只選擇了在場的一位的話,就會得到其他人的攻擊,即使在拍攝現場十分親近,聚在一起還是有點可怕的。”

原文

배우 배수빈이 연기하면서 가장 마음을 설레게 했던 배우로 임대호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배수빈은 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영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섹시 앤 더 시티 스페셜'에 한채영 ,강혜정, 허이재, 조은지 등과 함께 출연해 "가장 마음을 설레게 한 배우는 임대호"라며 "드라마 '주몽'에서 함께 호흡했다"고 말했다.

배수빈은 "'주몽'에서 임대호는 협보 역을, 난 사용 역을 연기했다. 내가 여장 남자 역할이라 임대호와 멜로신이 많았다. 연기에 몰입했더니 실제로 살짝 설레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2위에는 한효주"라며 "'찬란한 유산'에서 함께 출연했다. 한효주는 리액션이 좋은 배우다. 데이트 하는 장면이 많았는데 즐겁게 촬영해 기억에 많이 남는다"라고 덧붙였다.

배수빈은 3위에 '바람의 화원'에서 호흡했던 문근영을 꼽았다. 배수빈은 "문근영은 항상 혼신의 힘을 대하 연기했다.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배수빈은 또한 이날 출연한 강혜정, 허이재, 한채영, 조은지의 이름이 안나온 이유에 대해선 "누구 한 명을 쓰면 다른 분에게 집중 공격을 받는다"며 "촬영 현장에서도 각자 친했는데 모이면 무서워진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추지연기자 news7@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arrow
arrow
    全站熱搜

    金西西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